우렁각시
블로그
좋은
돌봄 연구소
모바일로
간편하게
신청하기
자주하는 질문
  • 서비스 예약/변경/취소
  • 서비스 요금 및 결제
  • 서비스 이용 및 범위
  • 회원가입 및 탈퇴
서비스 예약은 어디서 하나요?
서비스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앱(Android/IOS)에서 직접 하시거나, 고객센터(1544-4029)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비정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?
일시적으로 한 번만 필요하실 때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정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?
주1회 이상 고객님이 원하는 요일에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시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?
주문시 1시간 단위로 연장할 수 있으며, 추가요금은 1시간당 각 서비스 지역 별로 명시된 추가요금이 추가됩니다.
당일 예약이 가능하나요?
대부분의 관리사님들이 일정이 있기 때문에 당일 예약은 어렵습니다. 꼭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(1544-4029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서비스 일자 또는 시간은 변경할 수 있나요?
서비스 일정 취소 및 변경은 서비스 시작전 2일전 가능합니다.
서비스 예약을 취소할 수 있나요?
예. 가능합니다. 다만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먼저 서비스 개시 24시간 이전 취소시에는 전액 환불됩니다. 서비스 개시 1시간 이전 취소시에는 결제금액의 30%가 위약금으로 부과되며, 서비스 개시 전 1시간 이내 취소시에는 결제금액의 100%가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.
서비스 장소(주소)를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?
예. 앱에서 추가,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시 ‘장소’ 목록에서 기존 주소를 변경하거나 예를 들어 ‘어머님댁’ ‘아버님댁’ 등으로 별칭을 만들어 추가하시면 됩니다. 서비스 장소는 이 목록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